반응형

하남/남양주 인생샷 찍기 좋은 스튜디오카페/애견동반카페 스카

728x90
반응형



하남/남양주 인생샷 찍기 좋은 


스튜디오카페/애견동반카페 스카



안녕하세요. 헤일리 입니다

지난 주말에 집근처 애견동반 카페를 검색하다가 

집에서 1km 거리에 스튜디오카페 스카(SCA)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바로 다녀왔어요.

스카는 웨딩촬영, 화보촬영 커플스냅사진 등 

스튜디오와 카페를 함께 하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 더라구요~ 






스카는 주차장 공간도 넓고 주차하기가 편했어요. 

카페 입구에서 한눈에 보여지는 것이 

카페를 둘러싼 핑크뮬리 였어요. 

겨울이라 핑크뮬리가 갈색으로 되었지만 

여전히 너무 예뻤어요~ 


현관쪽앞 에도 너무 예뻤지만 일단 

카페안으로 들어가서 음료와 디저트 부터 

주문을 하고 카페를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실내는 조명이 너무 예쁘고 햇살이 잘 들어와서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자연 채광이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옆에는 애견침대까지 마련이 되어 있어요. 







천장에는 조명 하나하나가 다 너무 예쁘고 

사진찍을때 필요한  다양한 소품들이 한가득 있어요. 

정말 카페 꾸미는데 신경을 많이 쓰신듯해요~ 






주문한 과일와플과 카페라떼, 청포도에이드가 나왔어요. 

와플은 제가 먹어본 와플중에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인생와플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말이 아닌것 같았어요~ 





밖으로 나와서 우리 댕댕이와 한컷 찍었답니다. 







카페앞 오른쪽에는 해먹까지 있어요. 

어디서 이렇게 예쁜 해먹을 구했을까? 

조명도 해먹과 너무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카페 옆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포토존 옆에는 포토존 이용 주의사항이 있는데 

웨딩촬영에 사용되는 소품과 카페 이용고객이 

사용하는 소품은 따로 구분되어 있고 

카페 이용고객은 실내에 구비해둔 소품을 

사용하라고 나와 있었어요. 

그리고 웨딩촬영 시 포토존 이용이 잠시 

제한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되요~ 






카페앞 왼쪽방향으로는 포토존이 또 있네요. 

여기는 웨딩촬영, 커플스냅촬영도 잘 어울릴것같아요. 







저는 야외테라스 화려한 꽃이 놓여진 

큰테이블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유럽에서 티타임을 하는 분위기 였어요. 

친구들하고 와서 사진찍기 너무 좋은 장소인것 같았어요. 







가족이나 친구끼리 단체로 와서 차 마시고

좋은 추억을 쌓기 좋은 장소이고 

커플 데이트 장소나 스냅사진 촬영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저는 더 둘러보고 싶었지만 우리 댕댕이가 너무 추워해서

 많이 못 둘러본게 아쉽네요.

다행히 집 근처라서 날이 풀리면 자주 와야겠어요^^






화요일 - 일요일  영업시간 10:00 - 21:00

월요일 - 10:00 - 18:00

전화: 0507 - 1336 - 4324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