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728x9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안녕하세요. 헤일리 입니다~ 

우연히 바비레드에서 바비스테이크와 매콤한 

파스타를 먹은 후 저는  파스타가 생각이 날 때마다

 바비레드를 종종 가는 편이에요~ 


지난주에도 찹스테이크와 매콤한 파스타가 

땡겨서 또 바비레드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바비레드 하남점은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해 있고 무료주차도 가능해요~ (주차장 자체가 무료임)







입구에는 바비레드영업시간과 바비레드 

메뉴를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살짝보고 들어가도 될것같아요~







자리에 안내받고 앉으면 직원이 오셔서 

종이로 된 메뉴판을 주고 주문방법을 설명해 주시는데요. 

바비레드는 메뉴판에 매운 단계 설명이 적혀있어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수량과 곱빼기 매운단계를 

체크해 주고 카운터로 체크한 메뉴판을 가지고 가서 

주문을 하고 오시면 되요~






내부모습은 많이 찍진 못했지만 

깔끔하고 고급진 분위기 였어요~ 









바비레드는 셀프바가 있어요~

빨간 밥이 담긴 밥솥과 그릇, 김가루 

옆에는 물과 피클이 있어요~ 







주문하고 와서 기다리는 동안 주위를 살펴보니 

테이블 위에 SNS EVENT 탄산 이벤트 안내판이 보였어요. 

메뉴를 인증샷+바비레드를 팔로우하고 해시태그까지 해주어

인스타, 페이스북, 카카오맵, 구글리뷰에 올려주면 

탄산음료 한잔이 무료제공 받을 수 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비스테이크와

레드크림파스타 인데요.

주문한지 10분 후 바비스테이크가 먼저 나왔어요~ 

스테이크가 너무 부드럽고 큼직큼직하니 너무 좋았어요. 

특히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이 메뉴는 바비 레드크림파스타인데요.

바비레드의 대표적인 메뉴중 하나라고 해요~

매콤한 파스타구요. 양도 많았어요.

매운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비쥬얼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바비 크림 파스타를 다 먹고 소스에 

레드밥과 김가루를 비벼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폭풍 흡입했어요~ 

양이 많아 배가 불렀는데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가족 외식할때나 아이들이 있으면 

아이들 데리고 와서 먹어도 좋은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저녁식사 

완전 강추드려요!!!!! 





-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 전화: 031-8072-1519

- 평일 11:00 - 21:0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