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남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놀고먹소 (feat. 키즈놀이방)

728x90
반응형



하남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놀고먹소(feat. 키즈놀이방)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며칠전 하남 고깃집을 찾다가 소고기 무한리필집 

놀고먹소를 발견하고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금요일 저녁시간 조금 이른시간 4시쯤에 방문을 하였어요~ 


저는 어제 알았는데 놀고먹소는 경기 광주 장지동에 위치한 

본점이고 하남 외 체인점이 여러군데가 있더라구요. 

하남은 망월동에 위치해 있구요. 메가박스 건너편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먹은후에 메가박스에서 영화까지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있고 3시간 무료제공 이에요.

주차장은 넓고 자리가 많아 주차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답니다~

성인은 소고기 무한리필 1인 19,800원이고

4세-7세는 4,900원, 8세-10세는 9,900원입니다.

가게 오픈 시간은 오전 11:00, 마감 시간은 오후 11:30분 입니다 ^^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것 같았어요.

제가 매장 방문했을때는 두세팀 밖에 없었는데 

한참먹다 보니 금새 테이블이 거의 꽉차 있더라구요~ 


메뉴는 A세트 - 소고기무한 19,800원

B세트 - 소고기무한+육회+간장새우+새우 22,800원

C세트 - 소고기무한+육회+간장새우+새우+모듬곱창 24,800원

이렇게 있는데 저는 새우를 좋아해서 B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하고 가게를 살짝 둘러봤는데 신기하게 뽑기머신이 있고

그옆에는 키즈놀이방도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공간이죠^^

아이들과 배불리 먹은후에 함께 놀아주기도 좋은것 같아요







메뉴를 주문하고 밑반찬이 바로 나왔어요.

밑반찬은 깻잎절임, 김치, 양파절임 이렇게 나왔고

나머지는 셀프바 이용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주문한 고기가 나왔는데 5단으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럽고 너무 예뻤어요. 

무엇보다 고기질도 굉장히 좋았어요~ 

 부채, 갈비, 등심, 새우는 일반새우와 간장새우

그리고 육회까지 한꺼번에 나왔어요~ 







고기는 질도 좋고 등심, 부채살, 갈비 순으로 구웠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등심이 제일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원없이 시켜먹었답니다 ㅎㅎ

생각하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육회는 부드럽고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새우는 간장새우가 짭쪼롬하면서 진짜 맛있었는데

껍질이 잘 안 벗겨져서 먹기가 약간 힘들었어요~ 







놀고먹소 반찬들이 간이 좀 쎄다는 말도 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딱 맞았어요~

소고기도 두번이나 리필해서 원없이 먹었어요. 

1인당 19,800원에 2시간 이용가능하니 참 좋은것 같아요. 

가게도 넓고 깔끔하고 키즈놀이방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고기 먹고싶을 때 또 갈것 같아요 ^^

하남 미사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2020/01/20 - [맛집] -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2020/01/29 - [맛집] - 강동구맛집 : '인기명' 조갈찜 상일점 회식장소로 좋아요

2020/01/15 - [맛집] - 하남시 미사맛집- 대게나라 미사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