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동구맛집 : '인기명' 조갈찜 상일점 회식장소로 좋아요

728x90
반응형




강동구맛집 : '인기명' 조갈찜 상일점 회식장소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헤일리 입니다 

'인기명' 맛집은 오래전부터 SNS에서 화제가 되었고

 작년에 SBS 예능 '런닝맨'에서 여름철 3대 보양식으로 

소개가 되고 나서 최근에 들어 더 유명세를 탄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런닝맨'을 보고 저긴 꼭가봐야겠다 라고 한게 엊그저께 같았는데 

벌써 몇달이 지나서 이제야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저는 맛집을 다닐 때 주차장부터 확인 하는편인데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기가 편했어요.

저는 하남에 살지만 '인기명' 상일점까지 거리는  2km 정도였어요~ 






1층으로 나와서 보니까 간판이 이렇게 큼직하게 되어 있어서 한눈에 보였어요~ 







주차장을 통해 들어가는 입구에는 인기명 오픈시간과 마감시간,

블랙타임이 적혀 있었구요. 






그 옆에는 주차안내가 자세히 써져 있었어요~ 







저는 저녁시간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했더니 아직 손님은 없더라구요~ 

인테리어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함이 돋보이는 분위기가 눈에 띄였어요~ 









메뉴판을 보면 '인기명' 점심특선도 있고, 랍스터 조갈찜, 샤갈찜,

랍스터 샤갈찜 각양각색의 메뉴들이 있었는데

저는 BEST라고 되어있는 조갈찜 A코스로 선택을 했어요~ 







음식을 주문을 하자 바로 밑반찬이 세팅 되었어요. 

소스는 간장소스, 초고추장, 겨자소스 세가지가 나오고

기본반찬은 샐러드, 깻잎절임, 쌈무, 

그리고 고추절임, 생강 등이 나와서

조갈찜을 먹을때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어 좋았어요~ 









드디어 조갈찜이 나왔어요. 

일단 너무 푸짐하고 화려한 조갈찜의 비쥬얼에 놀랐어요~ 







조갈찜 한쪽에는 다양한 조개류 키조개, 백합, 가리비가 들어있고

오징어, 문어, 낙지, 전복등 각종 해산물이 가득 담겨 있었고,

다른 한쪽에는 커다란 소 갈빗대와 어묵꼬치, 호박, 떡, 당면 등이 푸짐하게 담겨져 있었어요~ 






조갈찜이 나오자마자 직원분이 사진을 찍을 시간을 주셨어요. 

사진을 찍고나니까 직원분이 재료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서 먹기 너무 편했어요~ 









조갈찜을 정신없이 먹다가 다 먹어갈때 쯤볶음밥을 추가했는데

역시 볶음밥은 늘 맛있었던거 같아요~ 

끝까지 싹싹 다 긁어먹음...


갈비찜은 달콤짭잘해서 너무 맛있었고 

해산물은 싱싱하고 시원하고 진한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제대로 몸보신한 느낌이 들었어요~


강동맛집 '인기명' 상일점은 서비스도 좋고

주차도 무료라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 혹은 데이트코스로 추천드려요^^ 








인기명 상일점 


주소 - 서울 강동구 상일로6길 39 1층


전화 - 0507 - 1426 - 771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2020/01/20 - [맛집] -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2020/01/15 - [맛집] - 하남시 미사맛집- 대게나라 미사점

2020/01/25 - [맛집] - 성남 수진동 맛집 애견동반 빈티지 카페 '쿠데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